데뷔 소식만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신인 얼터너티브 그룹 히스토리 멤버 장이정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오전 10시, 국내 최대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제히 공개된 히스토리의 데뷔 트레일러 ‘실용연애백서 – 장이정의 절제’편은 이성과의 첫 만남에서 상대방에게 호의적인 반응을 얻어내는 방법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적절한 유머로 상대 여성의 환한 미소를 받는 장이정의 애교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의 기분마저도 좋게 만드는 매력을 보여준다. 이에 멈추지 않고 이어지는 ‘지나친’ 장이정의 애교는 상대 여성의 정색을 불러오며 영상에 반전 재미까지 톡톡히 더한다.
장이정은 데뷔 트레일러 영상에서 그간 보여준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자신을 잠시 내려놓은 제대로 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기존에 남자그룹들이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을 선사한다.
더불어, 데뷔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환한 미소가 매력적인 장이정의 새로운 콘셉트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위대한 탄생 시즌2’ 출연 당시 귀여운 외모와 4차원의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장이정은 한층 성숙해진 외모에 변함없는 밝은 이미지로 보는 이마저 즐거워지는 유쾌함을 전하며 데뷔 트레일러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히스토리의 소속사 측은 장이정에 대해 “‘위대한 탄생 시즌2’를 통해 알려진 것 외에도 아직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무수히 많이 남은 멤버다. 히스토리에서 그 존재감을 뚜렷이 드러낼 장이정에게 큰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히스토리의 데뷔 트레일러 ‘실용연애백서’는 달리 ‘연애’를 주제로 이성 간의 만남이 시작되는 순간과 과정, 그 안의 감정들을 스토리로 담아 제작한 신개념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다. 두 번째 트레일러 장이정의 ‘절제’ 편은 멜론,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