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지아 車 사고…범퍼 수리비만 3천만 원?

[굿모닝 연예]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지난주, 배우 이지아 씨가 탄 차량이 경찰차와 충돌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바 있는데요. 사고 후에 차량 수리비 '3천만 원 설'이 나돌아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죠.

지난 6일 새벽, 이지아 씨가 탄 차량이 경찰 순찰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지아 씨의 차량을 몰던 대리 운전기사가 운전미숙으로 정차 중이던 순찰차를 들이받은 건데요. 이 사고로 이지아 씨의 차량 앞범퍼가 떨어져 나갔지만 다행히 다친 사람이 없어 사건은 빠르게 마무리 됐습니다. 그런데 이지아 씨의 교통사고 소식, 엉뚱하게도 수리비 논란으로 이어졌네요. 이번 사고로 이지아 씨의 차량이 고가의 외제차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이탈리아 브랜드 차량으로, 판매가가 2억 원이 넘는 것도 눈길을 끌었죠. 이후, "범퍼 수리비만 3천만 원에 달한다"는 내용의 기사가 쏟아졌고요.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자 소속사 측은 일부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해명에 나섰습니다. "이지아 씨의 차가 고가의 외제차인 것은 맞지만, 아직 견적이 나오지 않은 상태"라면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달라"고 전한 거죠. 서태지 씨와의 비밀결혼과 이혼 등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이지아 씨! 이번 사고로, 고가의 외제차와 수리비 논란까지 불거지면서 또 다시 구설수에 오르게 됐습니다.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한 배우 한혜진 씨와 기성용 선수가 다시 한 번 결혼설에 휘말리는 해프닝을 겪었습니다. 이번 결혼설의 발단, 일단 한 장의 사진 때문인데요. 최근, 기성용 선수가 SNS 배경화면에 촛불을 이용해 커다란 하트와 한혜진 씨의 이니셜인 'HJ'를 만든 사진을 올려놨죠. 연인들의 촛불 프러포즈를 연상시키는데다 무엇보다, 일부 지인들만 볼 수 있는 SNS 계정에 올려놔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결혼설'이 다시 불거진 거죠. 앞서, 두 사람은 한 차례 결혼설에 휘말린 바 있는데요. 열애설을 공개한 직후, 한 매체가 "두 사람이 상견례를 마쳤고,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는데요. 당시, SNS를 통해 결혼설을 적극 부인한 한혜진 씨! 이번에도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혜진 씨의 소속사 측은 "이달 말, 영화촬영을 시작하기 때문에 결혼은 무리"라며 "기성용 선수의 사진은 연인들 사이의 단순한 이벤트"라고 해명했네요.

올 봄, 연예가에 핑크빛 열애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또 한 쌍의 배우커플이 탄생했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배우 이청아, 이기우 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어제(8일) 한 매체가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고요. 곧이어, 양측 모두 "연인사이가 맞다"며 교제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전, 한 케이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호감을 갖게 됐다는데요. 스키 마니아로 알려진 두 사람! 드라마가 끝난 후, '연예인 스키 동호회'에서 활동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요. 드라마 촬영장과 스키장에서 사랑을 키워오다 올 초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연인임을 인정한 두 사람은 "시작하는 연인인 만큼, 예쁘게 봐달라"는 당부와 함께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전했습니다. 사랑에 빠진 이청아 씨의 모습은 오는 13일에 방송될 SBS 새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를 통해서 만나실 수가 있겠습니다.

가요계 대표 섹시퀸이 돌아옵니다. 바로 다음 달로 예정된 이효리 씨의 컴백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새 앨범의 윤곽이 드디어 드러났습니다. 과연 어떤 곡을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올 지, 미리 만나 보시죠. 3년 만에 발표하는 이효리 씨의 신곡! 과연 이번에도 힙합 댄스곡일까요? 이효리 씨의 소속사 측이 어제, 새 앨범에 대해 처음으로 언급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번 타이틀 곡에 촉망받는 신예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을 맡았다"고 전하면서 신곡이 힙합 댄스곡임을 암시했죠. 그동안 힙합을 바탕으로 다양한 댄스곡을 선보인 이효리 씨! "이번 앨범을 통해 여자 솔로가수의 방향성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네요. 이효리 씨의 새 앨범은 '연인' 이상순 씨가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죠. 최근, 앨범 재킷 촬영을 마친 이효리 씨! 이달 중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갈 계획인데요.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노래는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화제몰이를 한 만큼, 3년 만의 컴백에 팬들의 기대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가수 싸이 씨가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는 소식, 전해드렸죠.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가수 길 씨가 촬영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허락받은 스포일러"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을 보면요, 함께 보실까요? 턱수염을 붙인 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길 씨 뒤로 싸이 씨와 유재석 씨의 모습이 보이죠. 반짝이가 붙은 검은색 정장을 입은 싸이 씨!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짓고 있고요. 유재석 씨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노란색 의상을 그대로 입고 있네요. 사진을 보니 싸이 씨의 새 뮤직비디오, 과연 어떤 콘셉트일까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유명 스타들이 총출동한 싸이 씨의 '젠틀맨' 뮤직비디오! 오는 13일 전 세계에 공개될 계획입니다.

최민식, 황정민, 이정재 씨 등 명품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죠. '신세계'가 프랑스에서 열린 '본 스릴러 국제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본 스릴러 국제영화제'는 스릴러 영화만을 초청해 수상작을 선정하고요. 프랑스 내 흥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영화제로 알려졌죠. 현지시간으로 지난 7일 열린 폐막식에서 영화 '신세계'는 2등상에 해당하는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면서 작품성을 인정받습니다. 460만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신세계'! 지난달 미국에서 개봉된 이후, '뉴욕 타임즈' 등 미국 언론으로부터도 찬사를 받은 바 있고요. 여기에 이번 수상소식까지 겹치면서 세계 영화인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