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홍대광이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굿바이'를 선공개한다.
Mnet '슈퍼스타K4' 출신의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이 씨스타 소유와 함께한 듀엣곡 '굿바이'를 5일 선공개한다.
CJ E&M은 “19일 데뷔 앨범을 발표하는 홍대광이 앨범 수록곡 중 소유와 부른 듀엣곡 ‘굿바이’를 5일 정오 온라인에 먼저 공개한다”고 밝혔다.
`굿바이`는 이별의 슬픔을 담담하게 노래한 가사로, 로맨틱한 홍대광과 소유의 보컬이 빛을 발한다.
특히 '굿바이'는 홍대광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자신의 이별에 대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사랑했던 연인과 추억을 회상하는 노랫말로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또한 홍대광의 앨범을 기획, 제작하는 CJ E&M 측에 따르면 “홍대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정통 발라드부터 어쿠스틱한 느낌의 발랄한 곡까지 다양한 곡들을 소화한다”며 “전체적으로 하나의 이야기로 이어지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은다.
홍대광 소유 음원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대광의 감성보컬 좋아했는데 거기에 소유까지 함께한다니 기대가 2배 업!", "홍대광의 음악 기다렸다!! 들려다오!", "홍대광과 소유 기대만으로도 설렌다", "홍대광과 소유, 상상이 되지 않는 조합이지만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대광과 소유의 달콤한 입맞춤이 기대되는 '굿바이'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대광 소유 사진=CJ E&M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