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프로드 뮤비, 호주 올로케 촬영…온라인서 화제

오프로드 뮤비, 호주 올로케 촬영…온라인서 화제
5인조 보이그룹 오프로드(OFFROAD)의 신곡 ‘Head Baning(헤드뱅잉)’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 된 후 온라인에서 반응이 뜨겁다.

지난 25일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프로드의 ‘Head Baning’ 뮤직비디오가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비롯해 판도라TV, 네이판 등 온라인 미디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서호주에서 올 로케로 촬영돼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프로드 멤버들 각자 강렬한 ‘Head Baning’ 비트에 맞춰 박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자연스런 모습을 동시에 뮤직비디오에 담아냈다. 또 서호주의 사막과 바다 등 이국적인 모습도 찾아 볼 수 있어 누리꾼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좋다~계속 듣게 되네”“서호주로 원정 떠났어? 서호주 가고 싶다”“안 질리고 괜찮은데? 음악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2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오프로드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블락비 지코의 적극적인 지원 사격 아래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