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아, 홈페이지에 근황 공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윤아, 홈페이지에 근황 공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윤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윤아는 지난 27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윤아는 “S♡NE 잘 지내고 있어요? 오랜만에 글 쓰는 것 같아요. 요즘 아레나 투어 하느라 정신없이 지내고 있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꽃샘 추위여서 그런지 한국에 갔을 때 좀 쌀쌀하더라고요. 다들 감기는 안 걸리셨는지요. 저는 나아가고 있어요. 조심하세요. 일본에서 벚꽃도 보고 봄을 미리 느껴서 그런지 빨리 햇살이 좋은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라고 팬들의 건강과 안부까지 챙기는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노래 추천 해주세요. 요즘 제 플레이리스트에 뉴 송이 없어서. 히히. 그럼 모두 다음에 만날 때까지 안녕. 저는 오늘도 공연하러 슝~" 라고 귀여운 애교로 글을 마무리 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 속 윤아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무결점의 도자기 피부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얀 피부에 맑은 눈망울이 청순의 결정판을 보는 것 같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윤아 근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윤아 근황 궁금했는데 잘 지내고 있군", "윤아 근황도 근황이지만 사진 속 윤아는 정말 최고", "윤아 근황 여전히 여자 아이돌 비주얼 탑 클래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아 근황 사진=소녀시대 홈페이지)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