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신혜, ‘섹시댄스 문제없어’ 亞투어 필리핀 팬미팅 후끈

박신혜, ‘섹시댄스 문제없어’ 亞투어 필리핀 팬미팅 후끈
배우 박신혜가 섹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박신혜는 지난 16일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의 STAR THEATER에서 2시간여 진행된 10주년을 맞이 ‘2013 PARK SHIN HAE ASIA TOUR : KISS OF ANGEL’ 팬미팅에서 현지 팬들과 취재진의 뜨거운 열기와 환호 속에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박신혜는 박신혜는 핫팬츠를 입고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한 모습으로 K-POP 음악을 리믹스한 섹시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드라마 OST와 일주일 동안 맹연습한 필리핀 곡 ‘Kailan’을 직접 불러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박신혜는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열기와 필리핀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 공연을 직접 지켜본 관계자는 “박신혜의 한 마디 한 마디, 동작 하나 하나에 뜨겁게 열광하는 팬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노래, 댄스, 토크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 박신혜의 다재다능한 모습에 박신혜가 왜 이토록 인기가 뜨거운지 실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필리핀 공연을 마친 박신혜는 필리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필리핀 최고!!! 감사합니다. 오히려 제가 필리핀 팬 분들께 좋은 기운 얻고 가네요. 행복했어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신혜는 필리핀에 이어 3월 24일 일본 도쿄의 제프도쿄 다이버시티에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S.A.L.T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