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석규에 힐링 받은 김제동 "선배님 고맙습니다" 감사 인사

한석규에 힐링 받은 김제동 "선배님 고맙습니다" 감사 인사
방송인 김제동이 배우 한석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제동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렇게 하라. 성공한다. 저렇게 하라. 답이다. 가르침에 따르지 않는다면 너는 실패자다’ 이런 말들의 시대에 스스로 부족함을 이야기하고 사람에 대한 담뿍한 눈길을 보여주고 누구도 가르치려고 하지 않는 모습에서 배웠습니다”라면서 “한석규 선배님,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석규는 4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아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연기, 인생, 행복 등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생각, 고민들을 밝힌 한석규의 이야기는 MC 이경규, 김제동, 한혜진의 마음을 움직였다. 게스트는 한석규였지만, 오히려 MC들이 힐링을 받는 듯한 모습이었다.

이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방송 이후 김제동이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한석규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한 것.

방송을 접하고 김제동의 글을 본 네티즌들은 “한석규는 연기를 그냥 하는 게 아닌 듯. 그만큼 자기 성찰이 많이 된 사람 같았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힐링캠프였다”, “제동형님 마음처럼, 나도 한석규 배우님께 감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감의 뜻을 전했다.

sa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