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프런코 올스타’, 스포일러 몸살에 디자이너 12명 공개

‘프런코 올스타’, 스포일러 몸살에 디자이너 12명 공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올스타’(이하 ‘프런코 올스타
) 출연자 12명이 공개됐다. 방송 전 스포일러에 몸살을 앓던 온스타일 제작진이 참가하는 디자이너 12명 전원을 공개하는 초강수를 띄운 것.

다음달 9일 첫 방송을 앞둔 ‘프런코 올스타’는 동대문 원단시장에서 출연자가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이 누리꾼에 의해 포착되는 등 각종 스포일러 때문에 제작진은 초긴장 상태일 수 밖에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결국 온스타일은 예정보다 앞선 16일 20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프런코 올스타’ 출연 디자이너 12명 전원을 전격 공개했다.

‘프런코 올스타’에 출사표를 던진 디자이너는 시즌1의 이명신, 정재웅 남용섭, 시즌2의 정미영, 윤세나, 최창숙, 현성식, 시즌3의 황재근, 시즌4의 조아라, 임제윤, 김성현, 오유경으로 확정됐다. 이들 12명은 그간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불꽃 튀는 패션 크리에이티브 전쟁을 펼치게 됐다.

특히 시즌4 출신으로는 유학파가 아닌 동대문 출신으로 당당히 TOP3에 진출한 오유경과 레이디가가 무대의상을 디자인한 경력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조아라, 프런코의 ‘까도남’으로 여성팬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던 김성현,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로 꾸준하게 실력을 펼쳐온 임제윤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번 왕중왕전에 도전할 12명의 디자이너 명단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반응도 후끈했다.

많은 여성팬들은 “정말 쟁쟁한 출연진이다. 이번엔 누구를 응원해야 할 지 모르겠다”, “남용섭, 김성현 두 훈남의 출연 만으로도 가슴 설렌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프런코 열혈팬들은 “TOP3 출신인 남용섭, 정미영, 오유경이 박빙의 승부를 펼칠 듯”, “윤세나, 조아라의 센세이션한 디자인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프런코 올스타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