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나라 단발머리 변신 "어려보여도 너무 어려보여" 동안 입증!

장나라 단발머리 변신 "어려보여도 너무 어려보여" 동안 입증!
배우 장나라가 단발머리로 동안입증을 시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나라가 중국 드라마 '빨간 가마'에서 여주인공 리티로 변신한 첫 촬영 현장을 7일 오전 공개했다.

그는 지난 3일 중국 항주 남쪽 지역에 있는 헝디엔 대형 야외 세트장에서 '빨간 가마' 첫 촬영을 시작했다. 장나라는 연하늘빛의 치파오를 입고 촬영장에 등장,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장나라는 귀밑으로 내려오는 자연스러운 단발 헤어스타일로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고 등장했던 털털한 모습의 정인재와는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쾌활하고 씩씩한 리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으로 단정한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택했고, 이를 위해 한국에서 직접 역할에 맡는 가발을 공수해와 착용하는 열정을 드러냈다. 장나라는 추운 겨울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광활한 헝디엔 야외 세트장을 이리저리 누비며 경쾌하게 촬영을 진행해 나갔다는 귀띔이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가 '빨간 가마'에서 고난과 역경을 스스로 극복하고 성공하는 리티 역을 맡아 색다른 변신을 하게 된다"며 "촬영 현장이 신속하고 즐겁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예정보다 빨리 촬영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학교 2013' 이후 국내 후속작을 검토 중인 만큼 조만간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나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빨간 가마'는 영화감독 출신의 시에통 감독이 연출하며 장나라를 비롯해 홍콩의 인기스타 호쩐이엔, 대만의 코스시웅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시선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장나라 단발머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나라 단발머리,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 "장나라 단발머리, 동안중에 최고다!" "장나라 단발머리, 설마 30대는 아니겠지?" "장나라 단발머리, 너무 잘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단발머리 사진= 나라짱닷컴)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