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연휴 둘째 날인 오늘(27일), 전국에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중부 지방 곳곳엔 소나기가 내렸습니다. 여수 엑스포에는 개장 후 최대인 11만 인파가 몰렸습니다.



1. 자신의 트위터에 대통령을 비판하는 글을 올린 현역 육군 대위가 상관 모욕죄로 기소된 사실이 뒤늦게 확인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 오늘 오후 서울의 한 공사장에서 대형 크레인이 쓰러져 공사장 옆 빌라를 덮쳤습니다. 1명이 다치고, 300여 가구에 전기 공급이 중단됐습니다.

3. 50cc 미만 오토바이도 오는 7월부터 의무적으로 보험에 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홍보 부족에다 보험료도 너무 비싸 가입률은 10%를 밑돌고 있습니다. 현장 리포트에서 짚어봤습니다.

4. 야구 열풍으로 경기가 열리는 날이면 야구장 주변 교통 정체가 극심한데요, 내년에 돔구장까지 들어서면 상황은 더욱 심각해집니다. 대책은 없는지 집중 취재했습니다.

5. 1930년대,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담은 동영상을 SBS가 단독 입수했습니다. 80여 년 전 석굴암과 불국사의 모습, 함께 보실까요?

6. 불교 수행법인 108배에는 여느 유산소 운동 못지않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08배와 명상의 건강 효과를 분석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