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샤이니 태민, 민호 지원사격! '도롱뇽 도사' 카메오 출연

샤이니 태민, 민호 지원사격! '도롱뇽 도사' 카메오 출연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SBS 시트콤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극본 서은정, 연출 박승민/이하 '도롱뇽 도사')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태민은 '도롱뇽 도사'에서 어떤 인물이든 감쪽같이 변장할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해 주인공들을 헷갈리게 만든다. 할아버지, 여자 등으로 변신하는 태민의 모습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태민은 1월 31일 진행된 '도롱뇽 도사' 촬영에 참여했다. 박승민 PD는 이날 SBS E!연예뉴스와의 통화에서 "태민이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성실히 촬영에 임했고, 끝까지 밝은 모습으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며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 태민의 카메오 출연은 '도롱뇽 도사'에 천재해커 민혁 역으로 출연 중인 같은 그룹 멤버 민호를 응원하기 위한 것. 민호는 지난달 '도롱뇽 도사' 제작발표회에서 "기회가 된다면 샤이니 멤버들이 카메오로 도와주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한 바 있다.

아울러 이날 촬영에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도 합류했다. 손나은은 태민의 여동생 역을 맡아 '도롱뇽 도사'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태민, 손나은이 카메오로 출연한 촬영분은 오는 17일 방송될 '도롱뇽 도사' 4회분에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