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지상파 TV와 신문, 인터넷, 케이블 TV 등 9개 주요 매체에 대한 소비자 행태를 조사한 결과, 지상파 TV가 광고 효과와 이용시간, 호감도 등 모든면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상파 TV를 통한 광고가 제품과 서비스의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으며, 특히 이미지 개선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뉴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지상파 TV와 신문, 인터넷, 케이블 TV 등 9개 주요 매체에 대한 소비자 행태를 조사한 결과, 지상파 TV가 광고 효과와 이용시간, 호감도 등 모든면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상파 TV를 통한 광고가 제품과 서비스의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으며, 특히 이미지 개선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