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결혼의 계절 5월, 결혼하고 싶은 스타 1위는?

가수들의 홍보가 갈수록 진화되고 있는데요. 그들의 톡톡 튀는 홍보전략, 화면으로 만나보겠습니다. 가수 서태지 씨는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수께끼를 푸는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냈습니다. 4년만에 컴백하는 조성모 씨는 한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신곡을 발표했는데요. 앨범 제작과정과 고민들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고요. 그룹 에픽하이는 쇼케이스 공연에 보다 많은 관객들 참여시키기 위해서, 온라인으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결혼의 계절, 봄을 맞아서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을 뽑아봤는데요. 배우 소지섭 씨와 구혜선 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소지섭 씨는 차가워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아내에겐 한없이 부드러워 보일 것 같아서 1위에 올랐고요. 구혜선 씨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보여준 씩씩하고 생활력 강한 이미지로, 결혼생활을 잘 할 것 같아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요. 2위는 부드러운 목소리의 이선균 씨와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김태희 씨가 꼽혔습니다.

오는 5월엔 연예인들이 줄줄이 웨딩마치를 올리면서 결혼 러시를 이룹니다. 개그맨 오정태 씨가 2일 화촉을 올리면서 첫 테이프를 끊는 가운데, 8일엔 아역출신의 배우 정태우 씨가 결혼식을 올리고요. 다음 주 17일엔 개그맨 유세윤 씨와 배우 황효은 씨가 나란히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22일엔 개그우먼 김효진 씨가 바통을 이어받아서 화촉을 밝히게 되고요. 23일엔 농구의 서장훈 선수와 오정연 아나운서가 웨딩마치를 올리게 되는데요. 배우 신애 씨는 5월 말이나 6월 초쯤에 결혼할 예정입니다.

톱스타들이 또 다른 스타들의 '선생님'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비는 신인가수 AJ에게 안무 지도는 물론 모니터링까지 해주면서 충고를 아끼지 않고 있고요. 가수 휘성은 신인가수 태군의 보컬 지도를 맡아서 트레이닝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 씨는 그룹 카라에게 의상과 댄스 등 무대 연출 비법을 전수하면서 후배들의 성공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