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무비&아트] '본토 오리지널' 뮤지컬이 온다!

웅장한 라이브 음악과 화려한 무대 연출!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미국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팀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 스타>입니다.

예수의 마지막 7일 간을 록 음악으로 담아낸 이 뮤지컬은 지난 35년간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인기 리에 공연돼왔는데요.

국내에서도 28년 간 공연된 작품이지만 본토 오리지널 팀의 내한 공연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시토/예수 역 배우 : 록 오페라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큰 무대와 웅장한 사운드, 화려한 조명 이런 것들이 어우러지면서 멋진 록 콘서트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팀 내한 공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팀도 한국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지난 28년 간 미국에서만 6천 번 넘게 공연된 이 뮤지컬은 역동적이고 경쾌한 특유의 탭 댄스 안무와 빠른 무대 전환 등으로 유명하죠?

모세의 이야기를 다룬 프랑스 뮤지컬 <레딕스-십계>도 2001년 프랑스 공연 당시의 주연 배우와 제작진이 그대로 한국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이렇게 오리지널 팀들의 내한 공연이 늘고 있는 이유로는 국내 관객들의 눈 높이 상승과 한국 뮤지컬 시장의 경쟁력 향상이 꼽힙니다.

히트 뮤지컬들의 잇단 오리지널 공연이 높은 호응으로 이어져 국내 뮤지컬 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열 수 있을 지 주목됩니다.

관/련/정/보

◆ [무비&아트] 스타 총출동 '연극 열전' 막 올라

◆ [무비&아트] 노래하는 다람쥐 vs 요리하는 생쥐

◆ [무비&아트] 새 단장하고 돌아온 '맘마미아'

◆ [무비&아트] 전편보다 더 아찔하다 '색즉시공 2'

◆ SBSi 신개념 멀티뷰어 'Nview'로 SBS 뉴스 보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