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전직 군인 남편 구속 기로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전직 군인 남편 구속 기로
아내를 자택에 감금한 채 성인방송 출연을 강요한 혐의를 받는 30대 전직 군인이 구속 기로에 섰습니다.

강요·감금·협박 등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이 오늘(4일) 오후 인천지법에서 열렸습니다.

경찰 승합차에서 내린 A 씨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어 "아내에게 하고 싶은 말은 없나. 장인에게 아내의 나체 사진을 보낸다고 했냐."는 물음에도 침묵했습니다.

A 씨의 영장실질심사는 오늘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구속 여부는 이르면 오후 늦게 결정될 예정입니다.

A 씨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30대 아내 B 씨에게 성관계 영상 촬영과 성인방송 출연을 강요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자신의 요구를 거부하는 B 씨를 자택에 감금하고 "나체 사진을 장인어른에게 보내겠다"고 협박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B 씨는 지난해 12월 초 피해를 호소하는 유서를 남기고 극단적 선택으로 숨졌습니다.

직업 군인이었던 A 씨는 앞서 온라인에서 불법 영상물을 공유했다가 2021년 강제 전역 조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