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딱] "선생님에게 대든 여고생입니다"…본인 해명글 등장

아버지뻘 연배의 교사와 언쟁을 벌인 여고생 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며 논란을 일으킨 바 있었는데요.

이 영상 속의 학생이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온라인상에 등장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영상 속 학생이라고 주장하는 A 씨는 "영상에서 피해를 보신 선생님께 고개 숙여 사과드리고, 저의 생각 없는 행동으로 인해 피해를 보신 학생분들, 그리고 선생님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A 씨는 성희롱 댓글과 사실이 아닌 추측성 댓글이 난무해서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고자 글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는 "저 영상에 나오는 제 모습은 단편적인 부분이다"라며 "저는 학교 선생님들과 관계가 매우 좋은 편이었고, 저 일이 있고 난 후 바로 다음 날 영상 속 선생님을 찾아가 정중히 고개 숙여 사과드렸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저도 선생님들을 정말 많이 존경하고 좋아했고, 영상 속 선생님도 저를 많이 응원해주셨고 학교를 떠나시기 전까지 정말 좋은 선생님과 제자의 관계를 유지했다"고 덧붙였는데요.

또한 A 씨를 두고 불거진 추측에 대해서는 자신이 퇴학 위기에서 자퇴한 것이 아니라, 진로를 위해 자퇴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끝으로 자신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사에게 다시 한번 사과했습니다.

(화면 출처 : 유튜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