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니엘 헤니, 일본계 미국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 "소중한 인연 만나"

다니엘 헤니, 일본계 미국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 "소중한 인연 만나"
배우 다니엘 헤니(44)가 결혼했다.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에 대해서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 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습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면서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의 아내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온리 더 브레이브', '사랑 없는 숲', '굿 트러블' 등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다. 두 사람은 2018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