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1분핫뉴스] "캄보디아 사망 BJ 성폭행 정황"…수감 중인 용의자 진술은?

지난달 캄보디아에서 숨진 한국인 BJ가 성폭행을 당한 정황이 있다고 캄보디아 수사관계자가 밝혔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만난 캄보디아 현지 경찰은 "사망 당시 한국인 BJ가 속옷 상의를 입지 않았고, 하의도 거꾸로 입혀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숨진 한국인 BJ는 지난달 초 캄보디아에 입국했고 나흘 만에 프놈펜의 한 공사장에서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발견 당시 시신은 붉은색 천으로 감싸 웅덩이에 버려졌고, 현지 경찰은 천에 묻은 지문을 바탕으로 병원을 운영하는 중국계 부부를 체포했습니다.

사건을 담당한 캄보디아 경찰은 "질식사로 보이며 병원의 약 부작용을 의심했다"고 제작진에게 밝혔습니다.

또 "시신에 외상은 없고 마약 검사에서도 음성"이었지만 성폭행 의심 정황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수감 중인 중국계 남편은 성폭행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제작진을 만난 그는 "성범죄면 DNA가 있을 것 아니냐"며 "주사를 놔달라고 했지만 안 놔줬고 나중에 보니 거품을 물고 이미 사망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캄보디아 검찰은 이 중국계 부부를 고문이 결합된 살인 혐의로 기소한 상태입니다.

(구성 : 정명원, 편집 : 이승희, 제작 : 디지털뉴스기획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