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입주 5년도 안 된 이 아파트…지하 주차장 차량 날벼락"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주차장 천장서 누수 낙하물 폭탄'입니다.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세워둔 차량인데 차 지붕 위로 하얀 물체들이 잔뜩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 주차장 낙하물 차량 피해
주차장 천장 낙하물

주차장 천장에서 떨어진 낙하물로 피해를 본 것인데요.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 제보자가 출근 도중 우연히 목격한 광경이라고 합니다.

제보자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는 입주한 지 불과 5년이 채 안 됐다는데요.

하지만 지난겨울부터 주차장 천장에서 석회물이나 페인트 조각 등이 떨어져 크고 작은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무소 측은 보수 작업을 할 예정이라고 했지만 말과 달리 보수 작업은 진행되지 않았다는데요.

이 상황에서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철 장마 기간에 접어들게 될까 봐 더 큰 피해가 발생하지 않을까 불안하다고 제보자는 토로했습니다.

낙하물로 피해를 본 해당 차량의 차주는 아파트 건설사 측으로부터 하자 보수 기간이 끝나 책임이 없다는 답변을 들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누리꾼들은 "사람 위로 떨어졌다면 큰일 날 뻔했네요", "관리사무소가 일 안 하고 노는 아파트구나", "자차 보험으로 처리할 순 있는데 억울하긴 하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