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무서워서 금연 안내하겠나"…커피 쏟아붓고 머그컵 패대기친 '역대급' 진상 손님

카페 직원이 테라스에서 담배를 피우는 중년 남성 2명에게 무언가 얘기합니다. 그러자 한 남성이 발끈한 듯 커피를 테이블에 쏟으며 카페를 벗어납니다. 또 다른 남성 역시 커피가 담겨 있던 잔을 외부 인도로 던져버립니다. 당황한 직원은 두 손을 모은 채 바라보다가 뒷걸음치며 현장을 피합니다.

어제(7일) 자영업자 커뮤니티에 올라온 CCTV 영상입니다.

지난 6일 저녁 8시쯤 인천시 서구의 한 카페에서 남성 2명이 카페 테라스 테이블에 금연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도 담배를 피워 직원이 제지하자 행패를 부렸다는 겁니다.

카페 업주는 이 남성들이 "잘 치워보라", "신고하라"며 직원을 조롱하기까지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해당 남성들에 대한 성토와 함께, 신원을 확인해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피해 내용을 확인한 뒤, 남성들의 신원을 특정해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구성 : 진상명 / 편집 : 이혜림 / 출처 : 네이버 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 / 제작 : 디지털뉴스기획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