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엉망진창'이 연관검색어?…팬도 실망한 블랙핑크 콘서트, 어땠길래

블랙핑크 콘서트 실수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4년 만에 월드 투어를 개최한 가운데, 무대 위 잦은 실수가 포착되고 있어 일부 팬들의 아쉬움 섞인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SNS에는 콘서트에서 여러 차례 실수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일부 국내외 팬들은 "실망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를 진행 중이며, 현재 댈러스·휴스턴·애틀랜타 등 북미 7개 도시에서 14회 공연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콘서트 연관 검색어로 'black pink concert'와 'mess'(엉망)가 함께 상위에 검색되면서, 최근 이어진 팬들의 우려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블랙핑크 콘서트 실수
블랙핑크 콘서트 실수
블랙핑크 콘서트 실수

콘서트를 다녀온 현지 팬들이 공유한 영상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안무를 까먹은 듯 일부 동작을 선보이지 못하거나, 같은 동작을 하고 있지만 마치 다른 안무를 하는 듯한 모습, 그리고 립싱크를 하는 걸 잊고 춤만 이어가는 모습 등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본 한 해외 팬은 "블랙핑크가 무대 위 최고였는데 요즘 왜 이러지? 관객들도 비싼 돈을 내고 보러 가는 건데… 할 말이 없어졌다. 정말 응원하지만 이건 아니다"라고 솔직한 의견을 남겨 많은 공감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해외 팬 역시 "블랙핑크 정말 사랑하고 응원하지만, 콘서트에서 보인 모습은 정말 실망이다. 에너지 부족한 엉망진창인 모습이었다"라면서 "정말 응원하지만, 이번 콘서트까지 좋았다고 할 순 없다"는 반응을 남겼습니다.

국내 팬들도 "일정 바쁜 건 알지만 아쉽다", "안무가 어려운 건 알지만 연습이 더 필요해 보인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길" 등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블랙핑크는 오는 6일과 7일(현지 시간) 양일간 캐나다 해밀턴에서 콘서트를 열어 팬들을 만납니다.

(사진=유튜브, 트위터, 틱톡 캡처)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