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예진, 결혼식서 섹시 웨이브 댄스…현빈은 키스로 화답

현빈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영상이 인터넷에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두 사람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하객들 앞에서 거리낌 없이 애정을 표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박경림이 신랑신부 행진에 앞서 "너무 감사한 하객 여러분들에게 고마운 마음 담아서 음악에 몸을 맡기겠다"라고 외치자, 손예진은 섹시 웨이브 댄스를 추며 하객들을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표출했다.

이 모습을 바라보던 현빈은 박수를 치며 호응했다. 박경림은 "이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현빈 씨, 이제 신부에게 다가가서 뜨거운 입맞춤으로 마무리하겠다"라고 말하자, 현빈은 손예진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현빈 손예진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은 드라마 속 한 장면을 보는 것처럼 아름다웠다. 하객들은 선남선녀의 키스 모습에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현빈과 손예진은 약 2년여의 연애 끝에 지난 3월 3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됐다. 축가는 가수 거미와 김범수, 폴킴이 불렀으며, 사회는 방송인 박경림이, 축사는 배우 장동건이 각각 맡았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