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수만이 왜 거기서 나와?"…효연-이수만, 특별한 챌린지

"이수만이 왜 거기서 나와?"…효연-이수만, 특별한 챌린지
최근 새 싱글 '세컨드(Second)'를 발매한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SM 프로듀서 이수만과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어제(10일)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대장. '세컨드' 광야 좌표 구하러. 사랑해요 이수만. 돌아와요 이수만"이라는 글과 함께 특별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효연은 신곡 '세컨드'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고 있었지만, 그 옆에 있는 이수만 프로듀서는 노트북을 펴고 업무를 보고 있었습니다. 효연의 발랄한 춤이 계속되는데도 이수만은 아랑곳 않고 업무 전화를 받는 등 전혀 다른 공간에 있는 사람처럼 태연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SM 소속 가수들도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슈퍼주니어 예성이 "합성인가?"라는 댓글로 당황함을 드러내자 효연은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 우리 콘셉트"라며 "같이 춘 영상도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에 소녀시대 유리도 "이거 합성 아니라고?"라며 놀라워했고, 수영은 "선생님 비행기 티켓 끊으시는 중인 것 같은데 손동작이?"라는 댓글로 호응했습니다. 슈퍼주니어 동해 또한 "선생님 찬스 대박"이라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앞서 효연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이수만 프로듀서와 함께한 챌린지 영상에 대해 "20년을 봤지만 아직도 어렵고 잘 보이고 싶다. 새로운 챌린지를 하고 싶어 연락을 드렸는데 흔쾌히 '얼른 오라'고 해주셨다"는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진=효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