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김다미 잇는 '새로운 마녀' 신시아…광고 출연 모습 어땠나 보니

[스브스타] 김다미 잇는 '새로운 마녀' 신시아…광고 출연 모습 어땠나 보니
신인 배우 신시아가 김다미의 뒤를 이어 '마녀2' 주연으로 발탁된 가운데, 베일에 싸인 신시아가 과거 촬영했던 광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15일) 영화 '마녀2' 배급사 NEW는 "신인 배우 신시아가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을 통해 '마녀2'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습니다. 발탁 소식이 알려졌지만 신시아가 포털사이트 프로필조차 등록되지 않은 신예인 탓에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는데요, 그러던 중 그가 정식 데뷔 전 촬영한 스킨케어 브랜드 광고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김다미, 장영남, 박진주, 하연수 등 같은 소속사 배우들과 함께한 해당 광고에서 신시아는 발레리나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스치듯 짧게 등장한 신시아는 단아한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작품 활동이 전무한 것으로 알려진 신시아는 현재 서울 소재 대학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신시아가 '마녀' 1편의 주인공 김다미와 같은 소속사라는 점 역시 주목받았습니다. 앞서 김다미는 2018년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 주연으로 발탁된 후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고, 주요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었습니다. 이에 '새로운 마녀' 신시아 역시 김다미에 이어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fossula', 영화 '마녀' 포스터/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