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강준, 첫눈 오는 날 셀카 업로드…알고 보니 故 박지선과의 약속

서강준, 첫눈 오는 날 셀카 업로드…알고 보니 故 박지선과의 약속
배우 서강준이 SNS에 셀카 사진을 올린 것이 故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함이었음이 알려져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서강준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우는 고양이들과 자신의 셀카 사진을 각각 업로드 했다. 서강준은 셀카 사진에 특별한 멘트 없이, 약속을 의미하는 손가락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서강준이 약 두 달 만에 SNS에 근황 사진을 올리자 팬들은 반가워했다. 특히 이번 셀카 업로드는 故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함으로 보여 더 관심을 끌었다.

서강준은 지난 10월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서강준_원 코지 나이트'에 출연해 MC를 맡은 故 박지선과 첫눈이 오면 SNS에 셀카 업로드를 약속했다.

이미지

당시 박지선은 "첫눈 오는 날 SNS에 셀카를 업로드해달라"며 "강준씨가 약속을 잘 지킨다. 1년 전 한국 팬미팅 때도 아이슬란드에 가족들이 여행갔을 때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니, 다음날 바로 올렸더라. 저는 올렸나 안 올렸나 꼭 확인해본다. 첫눈 오는 날 고양이들이랑 같이 셀카 찍어서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서강준은 "꼭 올리겠다"고 답했다.

서강준은 쌓일 정도로 첫눈이 내린 지난 13일, 이런 故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랜만에 SNS에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너무 마음이 따뜻하다", "얼굴도 잘생겼는데 마음도 곱네", "지선 언니랑 한 약속 지킨 거? 너무 슬프다", "맘 아프고 감동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서강준 인스타그램]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