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25일 밤 10시 30분쯤 유튜브에서 조회수 4억건을 넘겼습니다.
지난달 21일 유튜브에 공개된 지 35일 만에 세운 기록으로, 역대 K팝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빨리 4억 뷰에 도달한 겁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http://img.sbs.co.kr/newimg/news/20200926/201475165_1280.jpg)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만에 1억 100만 뷰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인기 온라인 게임인 '포트나이트'(FORTNITE) 파티로얄 모드에서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는 해당 게임에 마련된 가상 스크린에서 상영됐고, 플레이어들은 이를 감상하며 안무를 따라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