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목숨 건(?) 역대급 '대어'…악어에 물고기 뺏긴 남자의 절규

'역대급' 대어를 낚으려다 한순간 빼앗겨 버린 남자의 절규가 담긴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달 24일, 호주 ABC 뉴스 등 외신들은 강변에서 낚시하는 두 청년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목숨과 맞바꾼 역대급 '대어'…악어에 물고기 뺏긴 남자의 절규
영상을 보면 파란색 모자를 쓴 남자가 열심히 낚싯줄을 감고 있습니다. 팽팽해진 줄과 휘어있는 낚싯대에서 어마어마한 물고기가 잡힌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자리까지 옮겨가며 신중히 마무리하는 모습인데요, 성공적으로 낚아 올리나 싶던 그때 갑자기 물가에 파도가 일기 시작합니다. 같은 물고기를 노리고 있던 악어가 모습을 드러낸 겁니다.

놀란 두 친구는 잡은 고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황급히 강 반대쪽으로 달려가지만 무섭게 뒤쫓아온 악어를 당해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결국 악어는 냉큼 물고기를 씹어 삼키며 청년들을 절규하게 만듭니다.
목숨과 맞바꾼 역대급 '대어'…악어에 물고기 뺏긴 남자의 절규
영상을 촬영한 댁 크레이그 씨는 "정말 엄청난 월척이었다. 모든 것이 순식간에 일어났다"며 "우리는 너무 충격받았고 슬펐다"고 털어놨습니다.

덧붙여 "사실 친구가 걱정되긴 했는데 그것보다 물고기를 뺏길까 봐 더 걱정했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후 SNS를 통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어가 물고기로 만족한 것에 감사해야 한다", "호주에서 낚시하려면 달리기도 잘해야 한다"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Last Cast Llewy)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