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나라, 3년 만에 음악으로…'대박부동산' OST 부른다

장나라, 3년 만에 음악으로…'대박부동산' OST 부른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3년 만에 드라마 OST로 리스너들을 찾아간다.

장나라는 자신이 주연배우로 출연 중인 KBS '대박부동산' OST 파트4. 'DAY DREAM'(백일몽)을 부를 예정이다. 이 곡은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AY DREAM'은 중독성 강한 드랍과 경쾌한 사운드 위 장나라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현실과 상상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감정을 백일몽에 빗대어 가사로 표현했다는 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장나라는 2018년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를 발표한 바 있다. 이번 OST 가창은 장나라가 3년 만에 음악 팬들과 만나는 것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DAY DREAM'은 티아라의 '롤리 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EXID '위아래', '덜덜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김제이미가 만든 곡으로 장나라의 사랑스러운 보이스와 만나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장나라와 함께 극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주연 배우 정용화가 앞서 'I GOT YA'를 가창하며 화제를 모았던 상황에서 장나라까지 OST 가창에 합류하며 두 주연 배우가 모두 드라마 OST 참여하는 이례적인 사례를 만들어냈다.

장나라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후 '고백', '4월 이야기', 'Sweet Dream',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