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위원회는 올해 여름철 상생음료를 판매할 개인 소상공인 카페를 오는 30일까지 공개 모집합니다.
상생음료는 스타벅스 음료 개발팀이 국내산 농산물을 이용해 신규 개발한 한정판 시즌 음료로 상생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원부자재와 레시피를 개인 소상공인 카페에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국내산 유자를 활용한 음료로,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150개 소상공인 카페에서 판매됩니다.
카페당 400잔 내외 총 6만 잔 분량의 상생음료가 공급되며 스타벅스는 음료 개발과 원부재료 공급, 레시피 교육, 판매 홍보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