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워너원 박지훈의 훈훈한 중국 팬들…사막에 나무 '1천 그루' 기부

[스브스타] 워너원 박지훈의 훈훈한 중국 팬들…사막에 나무 '1천 그루' 기부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의 중국 팬들이 훈훈한 방식으로 워너원의 데뷔를 응원했습니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지훈 데뷔 선물 나무 천 그루 기부'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6월 26일 워너원 박지훈의 중국 팬 연합 'ParkJihoonBar'가 박지훈의 데뷔를 기념하여 중국 북서 지역 사막에 나무 1천 그루를 기부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증서입니다.
박지훈
증서에는 "나무를 한 번에 1천 그루씩 심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무를 다 심은 뒤에 홈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위치를 보고해 드리겠습니다" 라고 적혀져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 사막이 나무들로 가득한 숲이 될 때 박지훈 숲 이름표를 세우겠습니다. 숲은 곧 박지훈 님을 위한 초록 평원이 될 것입니다"라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과 워너원의 팬들은 "중국 팬들 멋있다! 워너원도 뿌듯하겠다", "바람직하고 성숙한 팬 문화다", "워너원 데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박지훈이 속한 그룹 워너원은 8월 7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음반 선주문 50만 장을 기록했으며, 멤버들의 개인 티저 무비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사진 출처 = 박지훈 인스타그램, PARKJIHOONBAR CHINA)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