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안타까운 사고 현장

<앵커>

배우 김주혁 씨가 오늘(30일) 오후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로 숨졌습니다. 김 씨가 몰던 차량은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에 바로 옆 아파트 입구로 굴러떨어졌습니다.

김기태 기자입니다.

<기자>

차 한 대가 계단 밑으로 굴러떨어져 있습니다. 건물 벽면은 차와 강하게 충돌한 듯 부서져 있습니다.

오늘 오후 4시 27분쯤. 서울 삼성동 한 아파트 인근 도로에서 배우 김주혁 씨가 탄 SUV 차량이 앞서가던 승용차를 추돌했습니다.

김 씨가 탄 차는 사고 직후 인도를 넘어 도로 옆 아파트 출입문 아래로 굴러떨어졌습니다. 사고 직후 차에서는 연기가 심하게 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구조대원들은 김 씨를 건국대병원으로 옮겼지만 저녁 6시 31분 끝내 숨졌습니다.

김 씨의 차와 추돌한 승용차 운전자는 별다른 부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담당 경찰 : (승용차) 운전자 말로는 자기가 갓길로 차를 빼려고 하다 보니까 (김주혁 씨가) 가슴을 움켜잡고 있더라는 거예요. 그러더니 갑자기 차가 앞으로 와서 자기 차를 다시 박고 (아파트로) 돌진을 해버렸다.]

경찰은 김 씨가 음주 상태였는지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 씨는 '프라하의 연인'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고 지난 2005년 세상을 떠난 원로배우 고 김무생 씨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영상취재 : 김남성, 화면제공 : 김준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