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BTS,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 3관왕…6년 연속 수상

BTS가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3관왕에 오르며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그룹과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 그리고 톱 셀링 송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톱 듀오/그룹 부문은 세 번째 수상으로, 원디렉션과 더불어 이 부문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습니다.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 부문은 2년 연속 수상이며, 톱 셀링 송 부문도 '버터'로, 지난해 '다이너마이트'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않았으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을 사랑해준 전 세계 모든 아미 여러분께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

남편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이은해와 공범 조현수가 도피하는데 도움을 준 32살 A 씨와 B 씨가 오늘(16일) 구속 기소됐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이은해와 조현수에게 도피처와 생활자금 제공을 부탁받고, 은신처 임대차 계약을 자신들의 이름으로 대신하고 도피자금 1천900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검찰 수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이은해와 조현수에게는 살인과 살인미수 혐의 외에 범인도피 교사 혐의를 추가 적용했습니다.

---

오늘 새벽 4시 10분쯤 60대 기사 A 씨가 가 몰던 택시가 남부순환로 구로 분기점 근처에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습니다.

오늘 사고로 택시 뒷좌석에 앉아 있던 남자 승객이 숨지고 운전자 A 씨는 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안전 운전 의무를 지키지 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