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갑자기 골프공 날아와 차 유리 박살, 사람 맞았으면…" CCTV 보니

골프연습장 인근 주차칸 차량 파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도심 골프연습장 인근에서 정차 중 골프공이 날아와 차량의 앞 유리가 파손됐다는 차주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차 중에 골프공이 날아와서 앞 유리 깨졌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사건은 지난 22일 오후 5시 55분쯤 경기도의 한 골프연습장 인근 주차칸에서 발생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이자 글쓴이 A 씨는 "차 안에서 잠깐 일을 보고 출발하려는데 정차 중 골프공이 날아와서 차량에 충격을 입었다"며 운을 뗐습니다.  

A 씨에 따르면 그의 차량과 충돌 이후 주변에 있던 두 대의 차량도 공을 맞아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는 피해 사진을 공유하며 "차 문 유리가 저렇게 깨질 정도의 세기였다. 바로 옆에 지나고 계시던 분이 안 맞으셔서 다행이지 맞았으면 최소 중상에서 사망까지 이를 수 있는 진짜 위험한 상황이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골프연습장 인근 주차칸 차량 파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골프연습장 인근 주차칸 차량 파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피해 사진에는 차량의 천장 두 곳에 골프공 크기 정도로 둥글게 패인 흔적이, 차량 왼쪽 뒷좌석 창문 아래에도 비슷한 흔적이 고스란히 남겨져 있었습니다. 또 차량 앞 유리는 파손돼 크게 금이 가 있었습니다. 

이어 A 씨가 공유한 사고 당시 CCTV를 보면, 왼쪽에 위치한 골프연습장 쪽에서 주차칸 방향으로 골프공 여러 개가 갑자기 날아왔고, 그때 주차칸을 따라 길을 걷던 행인도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사고 당시 CCTV 영상.

사건이 일어난 지 나흘째 되던 날인 25일 A 씨는 해당 골프연습장을 찾아 카운터 직원에게 보수공사를 했는지 물었으나, 전문 인력이 아닌 사람들이 보수했다는 답변만 전달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A 씨는 골프연습장 측의 대처가 미흡하다는 판단 하에 안전신문고에도 민원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사고 발생지역에는 편의점 및 식당, 숙박업소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정밀조사 및 점검 부탁드렸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말 그대로 마른하늘에 날벼락 맞았다", "사람이 다쳐야 개선되는 거냐", "차 유리가 저 정도인데 사람이 맞았으면 큰일 났겠다", "골프장 대처가 아쉽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