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옆 사람 몰래 탑승권 '찰칵'…황당한 비행기표 도둑

<오! 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옆사람 몰래 찰칵..황당한 비행기표 도둑'입니다.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한 흑인 남성이 휴대전화로 뭔가를 찍고 있지요.

왼편에 있는 백인 남성이 들고 있는 비행기 탑승권을 몰래 촬영한 건데요.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비행기표 도둑

인증사진도 아니고 남의 탑승권을 찍어서 뭘 한 건가 했는데, 이 남성, 황당하게도 이렇게 찍은 탑승권의 QR코드를 이용해 텍사스 오스틴행 여객기에 탑승했습니다.

이 남성은 비행기에 탄 뒤엔 곧장 기내 화장실에 들어가 숨어 있다가 비행기가 이륙을 위해 움직이자, 화장실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비행기표 도둑

아무 데나 빈자리가 있으면 가서 앉으려고 한 건데 하필이면 이날 빈자리가 한 개도 없었고, 이 모습을 지켜본 승무원에게 걸려 탑승자 명단에 이름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비행기는 다시 게이트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남성은 밀항 혐의로 수감된 상태이며, 항공사 측은 성명을 통해 관계 기관과 함께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저게 될 거로 생각한 건가", "어쨌든 안에 들어가긴 했다는 건데, 테러범이었다면 어쩔 뻔", "허술한 공항 보안 체계를 지적하기 위한 큰 그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유튜브 KUTV 2 News Salt Lake City)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