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화 본 느낌"…'응원의 춤' 선물한 경찰 꿈나무들 화제

SNS를 통해 오늘(27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과자와 손 편지를 들고 파출소를 찾은 이 초등학생들이 경찰관들을 위한 '응원의 춤'까지 선물한 사연이 알려지면서 주위를 웃음 짓게 하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파출소 찾아와 응원한 경찰 꿈나무들'입니다.

지난 1일 전남 광양시에 있는 한 파출소에 예상치 못한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인근 초등학교에 다니는 여학생 2명이 킥보드를 타고 방문해 경찰관들에게 수줍게 과자와 손 편지를 건넨 건데요.

전남 광양시 한 파출소, 경찰 꿈나무들 응원 영상 화제

당시 근무를 하고 있던 경찰관들은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했고, 함께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경찰이 꿈이라는 아이들은 "경찰 아저씨, 요즘 도둑잡기 힘드시죠. 사랑하고 건강하세요"라는 응원의 편지를 전한 뒤 파출소를 떠났는데요.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뒤 이 아이들은 다시 파출소를 찾았습니다.

전남 광양시 한 파출소, 경찰 꿈나무들 응원 영상 화제

이번엔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춤을 보여주면서 경찰관들에게 힘을 북돋아 줬는데요.

이날 이후에도 아이들은 종종 파출소를 찾아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전남 광양시 한 파출소, 경찰 꿈나무들 응원 영상 화제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팍팍한 요즘 세상에 뭔가 동화를 본 느낌", "이 나라의 미래들", "바쁜 와중에도 잘 받아준 경찰, 참 따뜻한 풍경"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경찰청)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