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윌 스미스, 동료 배우와 동성애" 40년 지기 폭로에…"절대 아니다"

윌 스미스 "완전히 조작, 명백한 허위 사실"

윌 스미스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55)가 동성애 의혹을 극구 부인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미국 연예 매체 TMZ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윌 스미스 측은 동료 남자 배우 듀안 마틴(58)과 동성애 관계를 가졌다는 루머에 대해 "명백한 거짓"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앞서 윌 스미스의 40년 지기 친구이자 조수라고 밝힌 빌랄은 유튜브 채널 'UNWINEWITHTASHAK'에 출연해 "윌 스미스와 듀안 마틴이 성관계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배우 윌 스미스(왼쪽 사진)와 그의 40년 지기 친구이자 조수 빌랄.

듀안 마틴은 1990년대 미국 시트콤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 에어'에 윌 스미스와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왔습니다.

두 사람의 각별한 우정은 수년 동안 지속돼 친구 이상의 사이라는 소문이 불거졌지만, 양측 모두 강력히 부인해 왔습니다.

하지만 빌랄에 의해 또다시 동성애 의혹이 제기되자 윌 스미스 측은 "이 이야기는 완전히 조작된 것이며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전면 부인했습니다.

그러면서 허위 사실을 유포한 빌랄을 상대로 법적 조치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듀안 마틴 측 또한 "터무니없는 주장"이라며 더 이상의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현지 누리꾼들은 사실관계와 상관없이 누군가의 성정체성을 폭로한 것에 대해 지적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친구라 불리는 가장 잔인하고 비열한 존재", "윌 스미스가 걱정된다", "지나친 가쉽", "가장 가까운 관계라는 사람이 이런 말을 하다니 잔인하다" 같은 반응을 보이며 윌 스미스를 응원했습니다.

한편,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윌 스미스 아내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2016년부터 남편과 별거 중이며, 서류상 이혼은 아니지만 완전히 별개의 삶을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진= 윌스미스 공식 SNS, 유튜브 'UNWINEWITHTASHAK')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