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소유진 "백종원의 삶 얼마나 외로울지…오토바이·게임 취미 이해해"

소유진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배우 소유진이 요리연구가이자 남편 백종원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8일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채널에는 '소유진 다둥이 육아썰! 백종원의 특별한 뒷담화는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소유진은 '결혼생활 중 사소한 거에 안 맞는 게 있냐'는 질문에 "몇 년 전만 해도 사소한 문제가 100개는 나왔을 거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백종원으로 살면 얼마나 외롭고 힘들까?' 싶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소유진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소유진은 "예전에는 오토바이를 탄다고 하면 화를 냈는데, 나 몰래 오토바이 사놓고 아들만 계속 주차장 가서 보여주더라"라며 "어느 날 아들이 어버이날 편지에 '아빠 오토바이 정말 멋있어요'를 썼다"며 백종원의 비밀이 밝혀진 일화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도 보여 달라 하고, 어차피 탈 거 4곳을 돌아다녀 제가 오토바이 재킷을 사줬다. 제 옷장 한쪽을 비워서 오토바이 용품으로 만들어줬다. 정말 좋아하더라. 얼마나 하고 싶은 게 많을까 싶다. 그냥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소유진은 백종원을 '좋은 아빠'라고 칭하며 "아이가 혼난 날에는 한 명을 오롯이 사랑하는 날을 만든다. 아빠가 아들만 데리고 낚시를 간다거나 저도 둘째랑만 외식한다거나 그렇게 한다"며 자신들만의 육아법을 공개했습니다.
소유진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백종원에 대해 소유진은 "지금도 좋아하고, 총각 때는 집에 컴퓨터가 5대 있었다더라. 나는 게임을 모르니까 결혼 후에도 게임만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게임을 끊어서 안 한다더라"라면서 게임용품들을 집에서 발견한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소유진은 이어 "방탄소년단 진 씨랑 친해졌다. 우리 집에 오면 항상 게임 이야기를 한다. 제가 '오빠가 게임 잘하면 진 씨를 도와주라고 했더니 신이 나서 둘이 게임 하더라. 신나 하니까 그게 또 예쁘고 보기가 좋더라"라며 웃었습니다.

한편, 소유진은 15세 연상인 백종원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사진=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