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두가 만든 해피엔딩?? 우리가 기부한 모자, 이렇게 쓰였습니다!

어릴 때 혹시 모자 뜨기 캠페인에 참여한 적 있나요? 세이브 더 칠드런에서 진행한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은 저개발 국가 아이들에게 직접 뜬 털모자를 보내주는 캠페인인데요. 이 털모자가 신생아들이 저체온증으로 사망하는 것을 막아주는 것으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2007년 시작된 이 캠페인은 무려 15년 동안 약 100만 명이 참여했는데요. 이 유명한 캠페인이 올해 종료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종료 소식이 들려오자 반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 잘 나가는 캠페인이 종료된 이유, 그리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 스브스뉴스가 알아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기획 하현종 / 프로듀서 박수정 / 촬영 박보라 / 편집 안송아 /  담당인턴 김시원 /  연출 김윤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