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찬이는 특별한 음악가…'차분히 지켜봐주세요' l 피아니스트 손민수 (임윤찬 특집 2부) [커튼콜]

SBS NEWS 커틀콜 140회 윤찬이는 특별한 음악가... '차분히 지켜봐주세요"
[골룸] 커튼콜 140 : 윤찬이는 특별한 음악가...'차분히 지켜봐주세요'ㅣ피아니스트 손민수 (임윤찬 특집 2부)

커튼콜 140회에서는 139회에 이어 임윤찬 군의 스승, 손민수 피아니스트를 만납니다.

반 클라이번 콩쿠르 우승자인 피아니스트 임윤찬에 대한 관심이 '신드롬'을 방불케 할 정도로 뜨겁습니다.

임윤찬의 결선 무대를 함께 했던 거장 지휘자 마린 알솝은 그 연주가 자신의 음악 인생의 '하이라이트'였다고 말했다고 하죠.

주최 측 중계 해설자였던 피아니스트 엘리자베스 로 역시 '일생일대 명연'이라고 극찬했습니다. 

이런 놀라운 일들을 두고 임윤찬 군의 스승, 손민수 피아니스트는 '윤찬이의 마법'의 힘이라고 말합니다.

한편으론 쏟아지는 관심에 조심스럽게 우려를 표시하기도 했는데요,

임윤찬 군이 계속 자신의 속도로 자신의 음악을 해나갈 수 있도록, 여유를 가지고 차분히 지켜봐 달라고 했습니다. 

스승이 전하는 임윤찬 군의 피땀 어린 노력과 '작곡' 에피소드부터 유학 계획까지.

더욱 다채로운 이야기로 채워진 커튼콜 임윤찬 특집 2부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녹음 시간 : 6월 23일 오전 10시
진행: SBS 이병희 아나운서, 김수현 기자 l 출연: 손민수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