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 1위 없는 K리그, ACL 16강 진출 팀은 '안갯속' [축덕쑥덕]

SBS NEWS 축덕쑥덕 166회 조 1위 없는 K리그 ACL 16강 진출 팀은 '안갯속'

[골룸] 축덕쑥덕 166 : 조 1위 없는 K리그, ACL 16강 진출 팀은 '안갯속'

K리그 네 팀이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동남아 원정에서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K리그 네 팀은 중 1위 팀은 하나도 없고 모두 경우의 수를 따져야 하는 상황입니다.

각 조 2위 중에서도 동아시아 5개조 상위 3팀만 16강을 확정할 수 있기 때문에, 16강 진출도 불확실합니다.

조 2위로 추락한 전북과 의외의 선전을 보이는 대구부터, 조 3위에 머무르고 있는 울산과 전남까지...

이들이 난관을 헤치고 K리그 자존심을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오늘 축덕쑥덕에서는 K리그 4개 팀의 경기 흐름과 전력, 동남아 여정의 변수를 짚어봅니다.

축덕쑥덕에서 확인해보세요.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박진형 PD가 참여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06:52 청취자 질문: ① 축구장 컨디션과 연고지 관련
00:14:59 이슈 포커스: ① '니가가라 16강'...조 1위 없는 '기현상' K리그
00:39:18 이슈 포커스: ② 경기당 3.5골 넣다가 유효슛 0개로...토트넘에 무슨 일이?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