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봄 바람' 타고 '춤 바람' 일으킨 이승우...K리그가 뜨겁다 (feat.인천 돌풍의 주역 이명주) [축덕쑥덕]

SBS NEWS 축덕쑥덕 164회 '봄 바람' 타고 '춤 바람' 일으킨 이승우 K리그가 뜨겁다 (feat 인천 돌풍의 주역 이명주)

[골룸] 축덕쑥덕 164 : '봄 바람' 타고 '춤 바람' 일으킨 이승우...K리그가 뜨겁다 (feat.인천 돌풍의 주역 이명주)

우리가 알던 이승우가 돌아왔습니다. 

천재성과 스타성을 겸비한, 미워할 수 없는 '악동'의 모습으로 말이죠. 

K리그 데뷔 후 5경기 동안 터질 듯 터질 듯 터지지 않더니, 봄 바람과 함께 골 폭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 3골 1도움으로 최하위였던 수원FC를 7위로 끌어올렸습니다. 

세 골 모두 다른 장점을 활용했을 뿐 아니라, 비슷한 듯 다른 '댄스' 세리모니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K리그는 점점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9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울산은 또 한 번 굳건함을 보여줬고, 전북은 3연승을 거두며 4위로 도약했습니다.

서울과 수원의 시즌 첫 슈퍼매치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K리그 최다 관중을 동원하며 열기를 뿜어냈습니다.

이번 주엔 특별히 'K리그 복귀골'을 신고한 이명주 선수에게 직접 '인천 돌풍'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주영민 기자, 이정찬 기자, 박진형 PD, 이이레 인턴PD가 참여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06:28 청취자 질문: ① 벤투호의 빌드업 축구 본선에서도 먹힐까?
00:12:28 청취자 질문: ② 풋살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질문
00:17:07 청취자 질문: ③ 여자 축구를 보다 생긴 궁금증
00:22:48 이슈 포커스: ① 축구 클럽을 진짜 클럽으로...이승우의 '골때리는 춤바람'
00:33:13 이슈 포커스: ② '인천 돌풍의 중심' 이명주 선수 전화 인터뷰
00:48:08 이슈 포커스: ③ '3샷 3킬'로 득점왕 정조준...전설이 되어가는 손흥민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