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도플갱어 의혹' 부른 두 아이돌 사진…"잃어버린 형제 그 이상"

[스브스타] '도플갱어 의혹' 부른 두 아이돌 사진…"잃어버린 형제 그 이상"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수빈의 닮은 외모에 누리꾼들이 "도플갱어의 만남"이라며 감탄했습니다.

지난 27일 수빈은 그룹 공식 트위터에 "데뷔 때부터 꼭 한번 만나보고 싶었는데 저번 주도 오늘도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민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이민혁과 수빈은 친형제보다 더 닮은 외모를 자랑했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잃어버린 형제가 아니라 잃어버린 자신"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수빈은 또 "민혁 선배님 짱짱 최고 잘생기셨어요. 사랑합니다"라며 이민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이민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빈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에스파는 나야 아니 실은 수빈이야"라는 재치 있는 말로 수빈과의 닮은꼴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가요계 닮은꼴로 유명했던 두 사람은 수빈이 진행하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수빈이 이민혁과의 인터뷰에서 "절 보고 드는 생각은?"이라고 질문하자 이민혁이 "다 가졌네"라고 답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는데요, 또 해당 방송에서 이민혁의 무대 이후 수빈의 모습을 겹쳐 보여주는 유쾌한 편집 방식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로 잘생겼다고 하는 거 셀프 칭찬이네", "쌍둥이 아닌가요?", "팬들도 잘 못 알아볼 것 같은데", "저 정도면 카메라 좌우 반전 아닌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민혁과 수빈의 닮은 외모에 놀라워했습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