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 노래 알지?"…앨리샤 키스도 부른 방탄소년단 신곡

[스브스타] "이 노래 알지?"…앨리샤 키스도 부른 방탄소년단 신곡
미국 팝 스타 앨리샤 키스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을 자신만의 창법으로 재해석해 화제입니다.

오늘(26일) 앨리샤 키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 노래 뭔지 알지?"라며 커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피아노 앞에 앉은 그는 노래를 시작하기 전 "내가 이 노래 부를 거라곤 예상 못 했지? 들어보면 알 거야"라며 방탄소년단이 최근 발표한 '라이프 고즈 온'을 불렀습니다.


앨리샤 키스는 자신만의 알앤비 소울로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소화해 듣는 이들을 사로잡았는데요, 또 한국어 가사를 영어로 바꿔 불러 원곡과 다른 색다른 느낌을 더했습니다. 그의 감미로운 커버 영상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방탄소년단 역시 "감사합니다. 정말 큰 영광이에요"라는 글을 남기며 해당 영상을 리트윗했습니다.


그래미 어워드에서 통산 15번이나 수상한 앨리샤 키스와 방탄소년단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19일 뷔가 차 안에서 앨리샤 키스의 '러브 룩스 베터(Love Looks Better)'를 듣고 있는 영상을 트위터에 올리자 앨리샤 키스가 직접 답글을 남기며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0일 발매한 '라이프 고즈 온'을 통해 "열심히 달리다 멈춰 설 수밖에 없는, 원치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노래했습니다. '라이프 고즈 온'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으며 발매 직후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앨리샤 키스 트위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