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김선호, 실수로 공개된 '무보정 사진' 화제…"영화 포스터 같아"

[스브스타] 김선호, 실수로 공개된 '무보정 사진' 화제…"영화 포스터 같아"
잡지사의 착오로 공개된 배우 김선호의 '무보정 사진'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난 20일 남성지 에스콰이어는 김선호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김선호의 숨겨진 면모를 드러내는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BEHIND THE STAGE)'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김선호는 절제된 표정과 동작만으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선호의 화보 사진 중 특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사진이 있었습니다. 바로 보정되지 않은 원본 사진이었는데요, 잡지사가 홈페이지에 김선호의 화보를 공개하며 실수로 무보정 원본을 올린 겁니다.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퍼져나갔고, 곧바로 보정 후 사진으로 교체됐습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무보정 화보 사진과 보정된 최종 사진을 비교하며 "무보정 버전은 영화 포스터 같고 보정한 건 화보 같아요",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무보정은 터프한 남자, 보정 후는 순수한 소년 같다" 등 김선호의 팔색조 매력에 감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또 "김선호 씨 느와르 영화 찍을 생각 없나요. 무보정 사진에 취향 저격당했습니다", "다들 실망해주세요. 저만 김선호 좋아하게요" 등의 주접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사진=에스콰이어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