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현재의 보아가 14살 보아에게…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케이크 '뭉클'

[스브스타] 현재의 보아가 14살 보아에게…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케이크 '뭉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가수 보아를 위해 팬들이 선물한 케이크가 뭉클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어제(25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보아는 팬들이 선물한 대형 케이크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는데요, 특히 케이크 위 피규어 장식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케이크 위에는 보아의 데뷔 초 모습과 현재 모습이 담긴 두 개의 피규어가 있었는데요, 현재의 보아가 20년 전 '아이디 : 피스 비(ID : Peace B)'로 데뷔한 14살 보아의 머리를 쓰다듬고 있어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케이크 정말 감동적이네요", "보아 정말 고생 많았다", "팬 아닌데도 순간 찡했어요"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아는 팬들이 준비한 '데뷔 20주년' 지하철역 광고를 직접 보러 가고,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편지를 올리는 등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아낌없이 보여줬는데요, 이에 팬들은 보아를 위한 의미 있는 케이크를 선물하며 "가수 보아의 스무살 생일을 축하해. 보아127까지 아직 107년 남았어"라는 재치 있는 멘트도 잊지 않았습니다.
또 어제 진행된 '보아 스틸 아워 넘버원 -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브이 라이브'에서 보아는 "'이왕 보아라는 아티스트로 태어나서 내가 할 수 있는 거 다 해보고 죽자' 그런 생각을 많이 한다. 하고 싶은 음악, 공연, 춤, 다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보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진=보아 인스타그램, 'SMTOWN'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