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딘딘 "유노윤호 사랑하지 않는 법 몰라"…애틋한 브로맨스 '눈길'

[스브스타] 딘딘 "유노윤호 사랑하지 않는 법 몰라"…애틋한 브로맨스 '눈길'
가수 딘딘이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유노윤호 안 사랑하는 법이 뭔데,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라며 유노윤호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메시지 속 유노윤호는 딘딘에게 "무대 위에서는 역시 멋져"라며 칭찬을 건넸는데요, 이에 딘딘은 "누가 형을 안 사랑할 수 있을까"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스브스타] 딘딘 "유노윤호 사랑하지 않는 법 몰라

그러면서 딘딘은 유노윤호에게 "내가 돈 자랑 안 하는 이유 말한 인터뷰 봤어?"라고 물어봤는데요, 앞서 한 방송에서 딘딘은 다른 래퍼들과 달리 '돈 자랑'을 하지 않는 이유로 유노윤호를 꼽았습니다.

다른 래퍼들처럼 자신도 돈 자랑이 하고 싶었다고 밝힌 딘딘은 "유노윤호에게 제 음원 순위를 자랑했는데, 당시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엄청난 규모의 콘서트를 연속 매진시켰더라. 내가 돈 자랑하면 이 형이 얼마나 비웃을까 생각이 들었다"는 일화를 털어놓았는데요, 그 이후로 '키가 작으니까 날 밟고 올라서면 돼'와 같은 현실적인 가사를 쓰게 됐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스브스타] 딘딘 "유노윤호 사랑하지 않는 법 몰라

해당 방송을 본 유노윤호는 "딘이는 자존감 있는 래퍼지! 자존심과 자존감을 헷갈리지 않는 멋진 아티스트! 형도 열심히 할게"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화답했는데요, 이에 딘딘이 "오늘도 그의 명언에 인생을 다시 배웁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딘딘·유노윤호 인스타그램,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