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현실판 '조커'?…생방송 중 여자친구 살해 고백한 인도 남성 체포

?현실판 '조커'?…생방송 중 여친 살해 고백한 인도 남성
영화 '조커'의 한 장면처럼 한 남성이 생방송 도중 경찰에 체포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영국 BBC 등 외신들은 인도 채널 '뉴스 18' 생방송 중 살인을 고백한 31살 마닌더 싱이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고 보도했습니다.

택시 기사 일을 하는 싱은 지난 14일 '뉴스 18' 사무실에 찾아가 돌연 "고백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작진은 그를 스튜디오로 데려가 방송을 진행했고, 그 자리에서 그는 결혼을 약속했던 여자친구를 잔인하게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실판 '조커'?…생방송 중 여친 살해 고백한 인도 남성
그의 주장에 따르면 그녀의 가족은 그가 다른 카스트(신분) 출신이라는 점을 자주 언급하며 트집을 잡았고, 그가 공무원이 아니라는 이유로 결혼하지 말라고도 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여자친구의 외도가 의심되는 상황까지 벌어지자 그는 지난달 30일 한 호텔에서 여자친구를 살해했습니다.

이튿날 그가 떠난 뒤 호텔 직원이 객실에서 숨져있는 여자친구를 발견했고, 경찰이 그를 쫓는 사이 그는 스튜디오를 찾아와 살인을 고백하게 됐습니다. 그가 체포되는 과정에 대해선 언론사마다 조금씩 다른 해석을 내놓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그가 공개적으로 범행을 털어놓음으로써 동정을 얻고 싶어 했다"며 "변호사를 고용할 돈이 없었던 그가 자신의 사건을 맡아줄 변호사가 나타났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런 짓을 벌인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News 18' 유튜브 캡처, 영화 '조커' 스틸컷)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