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언급한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11.19 13:4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언급한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전 멤버 한예진이 직접 탈퇴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예진은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예진 걸그룹 그만둔 이유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매니저 언급하며 밝힌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영상에서 한예진은 "(걸그룹 활동을 그만둔 이유를) 아무 데서도 얘기 안 했는데, 멤버 중에서 제일 처음으로 '나 안 하겠다'고 하고 숙소에서 도망쳐 나왔다"며 "그만두게 된 계기는 바로 생명의 위협을 느꼈기 때문이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는 "(입사한 지) 얼마 안 된 매니저가 있었는데, 비 오는 날 매니저가 휴대폰 게임을 하면서 운전을 하더라"라고 폭로하며 당시 상황이 담긴 증거 영상을 함께 첨부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매니저 언급하며 밝힌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영상에는 앞서 한예진이 설명한 대로 매니저가 한 손으로는 휴대폰 게임을 하고 다른 한 손으로는 운전대를 잡은 채 위험하게 운전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매니저 언급하며 밝힌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매니저 언급하며 밝힌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또 한예진은 "어느 날은 매니저가 발을 대시보드에 올리고 누워서 운전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증거 자료에는 이번에도 역시 위험천만한 운전 태도를 보이는 매니저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어 한예진은 "너무 화가 나 그 모습을 찍어서 부모님께 알렸다"며 "(이 사실을 알고) 화가 난 부모님이 회사에 '딸이 이런 (위험한) 상황에 놓여 있는데 관심을 가져 달라'고 했더니, 회사에서 '알아서 한다. 신경 끄시라'고 했다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어느 부모가 딸 생명이 달려 있는데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겠나. 이후 부모님이 (회사에서) 나오라 했고, 여러 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나오게 됐는데, 마지막에 나오게 된 결정적인 이유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와 함께 한예진은 "지금은 매니저 일 관뒀다고 알고 있다. 경험을 말씀드리는 것뿐이다. 이런 매니저 때문에 가수들에게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길 바란다"는 자막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출신 한예진이 매니저 언급하며 밝힌 탈퇴 이유…'생명 위협 느꼈다한예진은 2011년 브레이브 걸스 멤버로 데뷔해 2013년 팀을 탈퇴한 뒤,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처='MissHanye 한예진' 유튜브)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