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왜 일본 사람이랑 결혼하냐더라…" 이상화 부모님이 털어놓은 뒷이야기

[스브스타] "왜 일본 사람이랑 결혼하냐더라…" 이상화 부모님이 털어놓은 뒷이야기
이상화 부모님이 이상화와 강남의 열애설이 터졌을 때를 떠올리며, 그간 털어놓지 못했던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어제(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상화-강남 부부가 신혼여행에서 돌아와 이상화의 부모님 댁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왜 일본 사람이랑 결혼하냐더라…
'왜 일본 사람이랑 결혼하냐더라…
이날 방송 내내 이상화 부모님은 각별한 '사위 사랑'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강남을 사위로 맞이하기까지 그동안 차마 말하지 못한 가슴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상화 아버지는 "사귀고 처음 인사 왔을 때 강남이 '귀화할까요?' 이 말을 했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상화와 강남의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친척들이 난리가 났다. 왜 일본 사람이랑 결혼하냐더라. 그래서 내가 걱정하지 말라고 귀화한다고 안심시켰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귀화한다는 게) 말뿐인 줄 알았는데, 강남이 귀화 신청 서류 준비하러 다닐 때 '아 정말 우리 사위가 되는구나'하고 감동받았다"고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이를 듣던 이상화 어머니 역시 "(상화를 생각하는 강남의 진심이 느껴져서) 우리 식구 다 깜짝 놀랐다"고 회상했습니다.
'왜 일본 사람이랑 결혼하냐더라…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출신 이상화와 가수 강남은 '동상이몽2'를 통해 현실 부부의 신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