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하늘, 바다, 와이프 다 예뻐"…이상화와 깨 볶는 '신혼여행' 인증한 강남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출신 이상화가 깨 볶는 신혼여행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남은 오늘(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 바다, 와이프 다 이쁘네요"라고 글을 남기며 아내 이상화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스브스타] '하늘, 바다, 와이프 다 예뻐
공개된 사진에는 투명한 바다와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상화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강남은 이와 함께 "#남편이찍어준사진', '#몰디브', '#부부'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게시물을 접한 이하늬는 "아이고 예뻐라! 이쁜 추억 많이 만들고 와♥"라고 애정 섞인 댓글을 남겼으며, 누리꾼 역시 "너무 스윗해요", "와 상화 언니 예뻐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스브스타] '하늘, 바다, 와이프 다 예뻐
또 강남은 신혼여행 숙소에 있는 침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침대 위 '상화, 강남' 이름이 적힌 하트 모양 장식과 '해피 허니문'이라고 적힌 장식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지난 12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은 강남-이상화 커플은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하며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사진=강남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